안녕하세요, 오늘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4년전 호주에 머물게 되면서 급격하게 살이쪄 20Kg 가까이 살이 찌게 되었는데요. 평소 한번도 살이 쪄본적 없던 저라 적지않아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10Kg도 아닌 무려 20Kg가 생각도 하기 싫었죠. 제 경험상으로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찌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 많이 먹으면 먹는 만큼 살이 찌는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제가 빼본사람의 후기로써 이야기를 해드리려 하니 만약 뱃살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저의 방법 꼭 한번 여러분들도 따라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이 찌면 좋지 않은 이유

 

여러분들 뱃살이 찌게 되면 어떤점이 가장 좋지 않을까요? 바로 지방세포가 뱃속 장기 사이사이에 끼게 되어 장기들을 압박하며 혈액순환의 원활함을 방해 하고 소화기능을 저하 시킬뿐더러 면역기능까지 떨어뜨리게 되어 뱃살을 빼지 않을 경우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병 , 심장병 등 합병증을 일으킬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건강을 위해서는 뱃살은 무조껀 타파를 해야겠죠. 

 

비만의 유형

 

먼저 비만의 유형을 알아두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요. 내가 피하지방형 인지 내장 내의 축적된 뱃살인지에 대해서 알아두어야 할것 같습니다. 피하지방형의 경우는 여성이 내장에 축적된 뱃살인 경우는 남성분들이 많으신데요. 피하지방의 경우 서서히 축적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분해가 잘 되지 않아 빼는데는 시간이 뱃살보다는 오래걸리는 이점은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_ 자가진단

 

그럼 뱃살의 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내가 뱃살이 쪘는지 안쪘는지 구분이 가능합니다. 먼저 피하층인 경우에는 엄지와 검지로 뱃살을 잡았을때 두껍게 잡히며 안에 있는 내장지방을 경우에는 단단하고 잘 잡히지 않습니다.

또한, 인치로 봤을때는 남자는 35인치 90CM 이하 기준이며, 여성분들은 33인치 이하 85CM 기준입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나의 후기

 

뱃살을 빼본 저의 후기는 이렇게 진행을 했는데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에는 역시 운동과 생활습관, 식습관이 매우 중요한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저처럼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 규칙적인 생활습관 

규칙적으로 생활하는것은 매우 중요하죠. 생활습관 만큼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계속 똑같은 패턴을 유지하시는게 좋은데요. 잠은 정해진 시간 11시 전에는 취침에 들도록 하며 아침에 적어도 8시에는 일어나도록 합니다. 저는 11시에 잠이 들어 7시반에는 일어났던것 같네요. 그리고 일어난뒤에 미지근한 물 한컵을 마셔주도록 하세요. 혈액순환에 매우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2. 삼시세끼 꾸준히 먹으며 소식하기

옛말에 밥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죠. 어떤것보다 삼시세끼를 꾸준히 먹는것은 중요한것 같습니다. 또한 삼시세끼를 패스트 푸드나 트랜스지방이 많이 들은 음식을 먹는것은 좋지 않겠죠. 대개 저는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한식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종류를 주로 먹었으며, 원래 먹는양의 삼분의 일 정도를 줄여 소식을 하였던것 같습니다. 이는 위의 부담을 줄이고 장에도 부담을 줄여 소화기능을 원활하게 하여 뱃살을 빼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단, 야채는 생으로 먹는것보단 나물로 데쳐 먹는것이 좋습니다. 

3. 유산소운동 전 스트레칭하기 

저는 유투브를 통해 홈트레이닝을 주로 진행을 했는데요. 저의 경우 땅X 부부의 여러가지 유산소 운동, 복합적인 전신운동을 진행하였으며, 유산소 운동을 하기전 강x나 의 전신 스트레칭 과 신체별 스트레칭을 진행하였습니다. 저의 경험상 운동전 꾸준한 스트레칭은 매우 중요한 준비운동으로 여러분들도 몸무게를 꼭 줄여야 되거나, 뱃살을 빼실 때 그 전 스트레칭을 꼭 하시길 바랍니다. 

 

 

4. 비만 호르몬 잡는 시서스 먹어보기

뱃살이 쪘을때는 음식을 억제하지 못해 찌는 경우가 많은데요. 렙틴과 아디포넥틴을 잡아야 된다고 합니다. 렙틴이 많이 분비가 되면 저항성이 발생해 식욕 억제가 불가 하게 되고 이는 주로 비만인 사람들에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디포넥틴은 녹아내리다는 뜻으로 지방 분해를 돕는 호르몬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렙틴이 적당히 높고 아디포넥틴도 적당히 높으면 뱃살이 빠지게 되겠죠. 저의 경우에는 위의 세가지로 뱃살을 잡았는데요. 이는 인내가 필요하기 때문에 내장지방과 뱃살을 잡는 시서스 추출물을 드셔도 좋은 방법일꺼 같습니다. 저는 장기간으로 했기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 부단히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5. 매일 몸무게를 재지 말것

저는 무려 몸무게를 줄이는데 꼬박 1년 반정도가 걸린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길 바라며, 체중계는 매번 재시지 않으시길 당부드리겠습니다. 저의 경험상 쉽게 찐살이든, 오래 걸려서 찐살이든 살은 노력하지 않는한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정체기가 있어 한번 잘 빠지던 살도 어느정도의 강도가 지속될 경우 계속 꾸준히 빠지지는 않습니다. 그렇기에 일정하게 계속 꾸준히 노력하시는게 필요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저의 후기 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시서스는 요즘 뱃살 빼는 식욕억제제로 많이들 드신다고 하니 식욕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은 드셔보시길 바라며, 위의 방법들은 제가 몸무게를 줄이며 뱃살을 제거할때 했던 방법들이니 여러분들도 꼭 한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단기간에 빠질꺼라는 생각으로 포기하지 마시길 바라며, 편하게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꾸준히 진행하여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 모두들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복식호흡하는 방법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10가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